난무 시퀀스 앞에 넣고 토파류+시퀀스하면 분신부 추가타 고점 볼수있는걸로아는데 어차피 호영 시퀀스가 길기때문에 난무 켜지고 이후 잔여 스킬 켜지는시간때문에 그게 그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