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30
조회: 75
추천: 0
호영 난무 관련 궁금한점난무 시퀀스 앞에 넣고 토파류+시퀀스하면 분신부 추가타 고점 볼수있는걸로아는데 어차피 호영 시퀀스가 길기때문에 난무 켜지고 이후 잔여 스킬 켜지는시간때문에 그게 그거아닌가요?
EXP
175
(75%)
/ 201
|
안녕하섹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