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41
조회: 79
추천: 0
호앵이는 아직 배율대로 치기가 힘드네요...라라보다 체급은 좋은걸로 알고있었다만
요번에 노세 쳐보니 150%로 5분 간당간당하게 남겼어요 요정도면 배율기준 90%밖에 못친다는건데... 스인미 크오솔 1렙 0렙인것고 영향이 좀 있겠구 제가 미숙이라 챙기지 못하는 부분이 남아있는지도 피드백 한번 받아보구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