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보다 체급은 좋은걸로 알고있었다만
요번에 노세 쳐보니 150%로 5분 간당간당하게 남겼어요

요정도면 배율기준 90%밖에 못친다는건데...
스인미 크오솔 1렙 0렙인것고 영향이 좀 있겠구

제가 미숙이라 챙기지 못하는 부분이 남아있는지도
피드백 한번 받아보구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