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49
조회: 64
추천: 0
선배님들 호영 노칼 몇퍼부터 해볼만하다고 느끼시나요?노칼 잡고 하트 먹고 싶은데, 노칼 스펙 올려서 잡기 vs이카 잡기 뭘 츄천하시나요? ![]()
EXP
1,452
(26%)
/ 1,601
|

커뤼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