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21
조회: 77
추천: 0
뉴비 헥사 스탯 질문입니다헥사 스탯 1 이제 개방하려는데 뭐 찍으면 되나요...?
환산주스텟 사이트에서는 떡작하라는 말만 있고 뭐 찍으라는 말이 없어서요... 여기저기 보니까 주스탯 공격력 크뎀 보공 중에 찍는 것 같은데 잘 아시는 분!!!
EXP
33
(33%)
/ 101
|
렌베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