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스탯 1 이제 개방하려는데 뭐 찍으면 되나요...?

환산주스텟 사이트에서는 떡작하라는 말만 있고 뭐 찍으라는 말이 없어서요...

여기저기 보니까 주스탯 공격력 크뎀 보공 중에 찍는 것 같은데 잘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