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일차라 중간에 버벅거리기도 하고 깔끔하지가 않네요..
칼리 고수님들 훈수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dLibm6UpMqg

버스트 끝나고 퓨리 블리츠 후에 스윕러쉬 실수만 안 했으면 진짜 높게 나왔을 거 같은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