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솔은그래도 100퍼 110퍼여도 다 깻는데
렌 신궁 이런애들도 100퍼 110퍼에 세렌잡앗는데
호영은 극딜20초이니까 115퍼에서하는데도 피가 8퍼 10퍼남고 타임아웃당하네여...
구석대쉬실패하고 다른데가면 귛하부 리필해야하고
준극때 파초풍 눈치쓰거나 걍 쭉 토파류눌러야하고 ㄱ-
해방무적없어서 잠깐뮤빙하는것도 다 딜로스고
아 스트레수받아 ㅇㅁㅁㄴㅇㄹㄴㅁㄴㄹㅁ
노블전에 쳐보고 있는데 어지럽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