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생각한 나 자신
잘 살펴보니 주력기를 퀸터플이 아닌
3차 쿼드러플스로우로 때리고 있었네요

어쩐지 마코 열어도 변하는 것도 없이 ㅈㄴ밋밋하더라
퀸터로 키셋 교체하고 진힐라 뚜까잡았습니다

앞으로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나워 하겠습니다
나워 간지넘치고 참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