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다친 이후로 보스 트라이 엄두도 못 내고 있었는데
(15분 넘어가면 슬 손목 통증와서 연계 다 꼬이고 멘탈 나감)

이번 20분 패치 들어오면서 쳐다만 보던 검마 이지카링 다 잡았음ㅠㅠ


이제 여한이 없네요 홀가분한 마음으로 수술 받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