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9
조회: 152
추천: 0
선생님들 호영 시퀀스이번에 메이플 복귀하면서 시퀀스 그대로 썼는데, 흡성와류랑 호랑이도 시퀀스에 들어가더라구요.
원래는 분신난무 / 괴력난신 시퀀스 분리했는데, 요즘엔 분리 안하는게 나은가요?
EXP
1,454
(27%)
/ 1,601
|
커뤼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