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본캐 템 산다고 돈이 없어서 50억~60억 들고 시작했는데
그냥 오리진만 딱딱 갈겨주니깐 애들이 살살 녹아버리네요 ㅋㅋㅋㅋ
물론 이번 챌섭이 디게 쉬워져서 첫 주 검밑솔이 가능한듯....
17여명 4셋 들고 시작하니깐 깔끔하게 싹싹김치

제일 어려웠던건 카더스크... 콤보 넣는다고 깝치다가 데카 다 날아감
쉬웠던?건 하드루시드 << 3페 콤보에 오리진 넣으니깐 개널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