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6
조회: 179
추천: 0
챌섭 카데나 1주차 후기![]() 최근에 본캐 템 산다고 돈이 없어서 50억~60억 들고 시작했는데 그냥 오리진만 딱딱 갈겨주니깐 애들이 살살 녹아버리네요 ㅋㅋㅋㅋ 물론 이번 챌섭이 디게 쉬워져서 첫 주 검밑솔이 가능한듯.... 17여명 4셋 들고 시작하니깐 깔끔하게 싹싹김치 제일 어려웠던건 카더스크... 콤보 넣는다고 깝치다가 데카 다 날아감 쉬웠던?건 하드루시드 << 3페 콤보에 오리진 넣으니깐 개널널 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