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해방없이 보스하기 많이 빡셉니다
와류재설치 + 토금파금 적응도 빡세요
모든 보스가 루시드1페, 더스크처럼 고정형보스였으면 좋겠습니다

질문할건 평딜때
토파류+금고봉 vs 토파류+금고봉+지진쇄 둘중 뭐가 더 딜 잘나오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진힐라나 세렌처럼 텔포하고 많이 움직이는 보스들은 이동할때마다 귀화부를 다시 눌러야하나요?

투명도 낮게 해놔서 잘 안보이긴하는데 어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