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56
조회: 137
추천: 0
얼드치다가 슈라쓰면 겁나 씹히던데 저만그럼?예를들어 칼로스 냥냥펀치만 해도 얼드치다가 모션보고 얼드 끊고 슈라눌러도 슈라가 안나감
팁이 있는 거임 아니면 얼드 후딜 때문에 원래 그런 거임?? 필터키를 안 써서 그런가
EXP
16,130
(96%)
/ 16,201
|
Cso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