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34
조회: 89
추천: 0
드디어 했다![]() 챌섭이라 당연히 재사용 운빨 좀 붙어줘야된다만 마참내 3천타 ㅠㅠ 계속 2500타 근처로만 나오다가 스플릿-러쉬-크레센텀-블리츠 요 콤보 익숙해지니 드뎌 찍히네요.. 근데 실전이 너무빡셈 ㅋㅋㅋ 하세 검마 죽겠네
와헌살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