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37
조회: 50
추천: 0
섀도어 3석 3새벽 포탈동꼽사냥 질문..동꼽사냥보다 포탈동꼽사냥이 거탐더 잘온다던데 사실인가요.. 그냥 신고를 많이당해서 그런건가요..
기어드락 고브의작업실2같은데서 3새벽 포탈동꼽사냥하면.. 거탐자주오나요.. 섀도어는 포탈사냥아니면 사냥이 많이 안좋아서..
EXP
82
(82%)
/ 101
|
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