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2
조회: 162
추천: 0
듀블 솔헤카테 감응을 블스에 하는 이유가 뭐에요?준극,2분극 둘 다 쓰는 레투다에 감응하면 더 좋지않나요?
극딜 시퀀스 ㅡ 블토카퓨 ㅡ 블스(헤카테 바인드) 이러면 블토카퓨 안맞을수도 있지않나요?
EXP
33,471
(15%)
/ 36,001
|
흑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