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극,2분극 둘 다 쓰는 레투다에 감응하면 더 좋지않나요?
극딜 시퀀스 ㅡ 블토카퓨 ㅡ 블스(헤카테 바인드)
이러면 블토카퓨 안맞을수도 있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