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대서 노말카링 솔플해볼라는데 140퍼인데 딜이 모자르는 느낌이에요;; 3페를 6분대에 들어가는데.. 진짜 빡빡하게 치는거같은데 생각보다 안죽어서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