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켈놈 스펙업하고 편하게 깰까 했는데 그러면 위로 가서 더 고생할 것 같아서...
어영부영 깼네요ㅠ 칼리로는 쉽게 깼던 것 같은데 이 직업은 진짜 넘사벽이네요..
다음은 진힐라 103퍼인데 이 녀석은 편하게 치는 게 낫겠죠..?
어렵지만 참 재밌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