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43
조회: 57
추천: 0
복귀 늅늅이 섀도어 보스 배율 질문이요![]() 지금 보스 배율이 더스크가 193%가 나오는데 이건 단순히 계산해서 20분 보스 레이드를 10분 언저리면 잡는다. 이런 얘기 아닌가요? 연습모드에서 더스크를 14분을 패서 60%를 깠는데 뭐가 문젤까요 ㅋㅋㅋ 지금 극딜 반지는 없고, 1분 처음 눈 열렸을때 극딜 버프 키고 6차, 극딜 다 몰아넣었을때 8퍼 정도 까는데... 이걸 13분 가량을 딜 누수 없이 반복하면 104%로 잡는다는 말인데... 더스크가 눈을 13번 보다 더 많이 열긴 하겠지만, 마찬가지로 눈을 열때마다 제 6차 스킬이 돌아오는것도 아니니 대충 퉁치고 생각했을 떄, 뭔가 배율만큼 쉽게 잡아지는거 같지가 않아서요. 배율 190%면 10분 언저리에 잡아지는게 맞나요..?
EXP
4,127
(31%)
/ 4,401
|

박제하기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