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08
조회: 233
추천: 0
챌섭 1주차 천천히 해봣는데 체급이 ㄷㄷ챌섭 시즌1때 나워로 푹먹할때
호영 못한걸 너무 아쉬워 했는데 이번에 신캐레테할까 하다가 또 후회할까봐 호영에 하버, 패스 다박아버림. 알고는 있었음. 진캐챌린지보면 호영 성능이 허수아비는 딱중간, 실전보스는 30~35위정도인거 분신부 호접<< 온오프화라던가 펫버프에 올릴수있게좀 해줬으면 좋겠음. 도대체 무슨 의미가있는거임? 게이지를 소모하는 설치기가 지속시간 겨우 45초 << 숙련도에따라 딜로스가 너무 컸음. 내가 유지를 잘못했다. 극딜 올리고 평딜 오래쳐야하는 캐릭인데 제네무적 없어서 날라가는 딜이 상당하고(진힐라) << 제네무적 생기면 해결되는 문제긴한데 극딜압축 좀더 해줬으면 좋겠다. 문제는 이래도 중간성능이라는거잖어. 실전 체급 대충 15~20위면 납득할거같은데 유지해야하는 스킬도 많고 실사용하는 스킬갯수도 장난아닌 캐릭인데 이게 보마보다 허수아비가 약해야하는 캐릭인가
EXP
378,049
(50%)
/ 396,001
|
나워의약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