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32
조회: 87
추천: 0
챌섭나워분들 노말 메이린 다들 몇퍼에 깨셨나요![]() 지금 2트 정도 했는데 10%남기고 타임아웃되네여 패턴은 쉬워서 다 파훼하는데 어센트를 안올렸는데 어센트 추가 사용 뜨고 그래서 그런가 저 배율이 최종뎀 반감 받고 122%인거 일까요 맞다면 나워를 진짜 개못쓰고 있는건가.. 어차피 노블받으면 잡을수 있긴 한데 뭔가 찝찝하네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