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트 정도 했는데 10%남기고 타임아웃되네여 패턴은 쉬워서 다 파훼하는데 
어센트를 안올렸는데 어센트 추가 사용 뜨고 그래서 그런가 
저 배율이 최종뎀 반감 받고 122%인거 일까요 맞다면 나워를 진짜 개못쓰고 있는건가..
어차피 노블받으면 잡을수 있긴 한데 뭔가 찝찝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