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클릭 해두면 앞키 두 번 연타해야 나간다는데 토파류 누르자마자 앞키 꾹 누르고 있어도 나가는데 원래 이래요?
키입력이 바로 들어가면 해당 위치를 빠르게 벗어나야 하는 상황인거로 간주해서 시스템적으로 보정이 들어가는 건지 아니면 환경에 따라 다른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