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은 바인드 + 무적이면 거의 맞을일 없어서 신경 안쓰는데

평딜때는 러쉬로 패턴피하고 헥스+ 보이드 해야할 상황에 습관처럼 플러리누르면 러쉬 안써지고 손꼬이게 되는데

패턴한번 피하고 천천히 다시 헥스 러쉬 하면 다음 러쉬도 쓸수있고 좋은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