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41
조회: 59
추천: 0
여의선은 아예 안쓰나요?이번에 챌섭 호영으로 복귀한 뉴비입니다
여의선 6차 강화하고나면 딜레이도 많이 줄어드는것같고 토파류랑 범위도 크게차이안나는거같은데 여의선을 키세팅에도 뺄정도로 안쓴다고 하는 이유가 뭔가요? 딜적인 측면인지 아니면 금고봉 초기화시키는 매커니즘에 문제가있는건지 여쭤보고싶습니다
EXP
823
(23%)
/ 901
|
Parksung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