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9
조회: 203
추천: 0
듀블 10만대 이후는 좀 괜찮은편일까요?부캐로 5만 후반대로 키우고이씀다
기존 본캐 꺼드럭 입성시키고 스펙주차후에 주보캐중에 하나를 진심부캐 -> 본캐 올리는 식으로 천천히 직변할생각인데 현재 나로랑 듀블중에 고민되네요... 둘 다 체급이 딱히지만 나로는 스펙이 오를수록 괜찮아진다고 알고있는데 듀블도 동일한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