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39
조회: 83
추천: 0
섀도어 뉴비인데 어썰트 보스에서 어떻게 써야하나요?어썰트를 딜링기로 사용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생존기로 사용하나요??
지금은 그냥 생존기로 쓰다가 어썰트 쿨 돌기전에 남아있으면 나머지 상용 횟수 다 털긴 하는데 어썰트로 딜 넣는것보다 암살 쓰는게 더 이득인가요?
EXP
22
(22%)
/ 101
|
홀루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