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6
조회: 80
추천: 0
나로고수님들 검마 4페 질문 드립니다챌섭에서 검마 잡으려는데 좀 답이 안보여서 글 써봅니다
2, 3페는 뭐 어떻게 붙어서 딜 해먹겠는데 4페는 권능 쿨도 짧고 뭔가 스프딜을 다 넣기가 힘들더라고요 피흡유틸도 없어서 스프날리다가 파운틴 빠는 것도 딜로스 생기고 콩알탄도 겁나 아픈데 꿀팁 전수 부탁드려도 될까요...??? 노해방입니다 ㅠ
EXP
190
(90%)
/ 201
|
듀블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