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스돌면서 래피드 끝나고 퀸터쓸때 후딜없이 바로 퀸터 나가면 좋은데 가끔 래피드 끝나고 잠깐 멈춘 후에 퀸터가 나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뭐가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