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59
조회: 85
추천: 0
익검 115% 8퍼남기고 타임아웃2번....이거 아무리봐도 1페 1극 3센트 각 안나오고
2극 0어센트 해야되서 극딜한번 딜로스나는거같은데 저열한 버프형 단일 오리진+겹쳣을떄 쉐도우배트증발버그 탓해두됨? 겸손하게 110%이상으로 트라이하는데 실패하는 내 문제는 아닌거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