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재밌네요 
구린부분은 있긴한데 억까없이 억빠없이
1. 돌진기 후딜이 말이 안됨
2. 솔직히 템오카는 걍 딸깍하면 2초동안 빙빙돌게 해도 될거같은데 듀블 아수라마냥 
3. 마오팬이었나 제가 묶어서 써서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뭔 시퀀스쓰고 탈주를 해버리면 어떡해요 이건 운영자들도 뭐 리레탈출 완화하겠다고 리레범위도 늘리고 재설치도 되게한건 알겠는데 애초에 그 이상으로 탈주를 시키면 어떡해 이건 진짜 수정해줘야될거같아요
4. 라모르카르트  조커사용중에 카드스택더주는건 걍 없어져야할거같은데 키다운중에 또 누르려니까 좀 불쾌하다정도 이건 위에거보단 괜찮아요
5. 짧쿨 무적하나는 주세요 조커끝나고무적 마오팬이었나 돌진할떄무적 파컷? 3개다 무적기로서 성능 없음 본캐 듀블인데도 파컷 > 시퀀스 > 극딜 고정으로 쓰고 무적기로 써본적 없음. 걍 무적기가 없다고 봐야할정도에요

근데 재미는 있어요 이건 진짜 확실해요 솔직히 구리다는 말 많았는데 걍 이뻐보여서 했는데 꽤나 만족하고 누구나 불만이 있고 좋아하는게 있을테니까 
확실한건 재미, 오리진이 진짜 간지나네요 8만까지 쭉 달려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극딜이 블랙잭 > 시퀀스 > 리맠로 > 리레재설치 > 오리진 > 조커 > 라모르카르트? > 블랙잭 템오카 
이게 맞나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