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가 개좋은 스킬인거 같으면서도 러쉬밖에 없으니까 뭐랄까
아직 제가 초보여서 그런거 같은데, 딜링 캔슬기로 쓰려고 좀 아끼다 보니까

윗점하고 아무것도 못하고, 노쿨 돌진도 없고.... 텔포 판정도 없고
연계지만 보호막도 없고...

뭔가 아쉽네요. 무적기 쿨도 좀 긴편 같은데 요즘 거의 60초 아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