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39
조회: 191
추천: 0
그니까 얘 유틸이 진짜 애매하넹러쉬가 개좋은 스킬인거 같으면서도 러쉬밖에 없으니까 뭐랄까
아직 제가 초보여서 그런거 같은데, 딜링 캔슬기로 쓰려고 좀 아끼다 보니까 윗점하고 아무것도 못하고, 노쿨 돌진도 없고.... 텔포 판정도 없고 연계지만 보호막도 없고... 뭔가 아쉽네요. 무적기 쿨도 좀 긴편 같은데 요즘 거의 60초 아래던데
EXP
2,877
(19%)
/ 3,201
|
Sup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