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해진거 같다가도 보마 유챔 하다가 다시 이거하면 분명 같은 게임인데 장르가 바껴버리네 
정신이없다 정신이없어 설치기 두 개 준게 말이 안되는데 판테온은 왜 시퀀스 등록이 안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