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24
조회: 161
추천: 0
괴력난신 시퀀스분리챌섭에 호영시작유저입니다.
아직도 유효한가요 극대 분신난무 20초 쭉 가져가는게 훨좋아보이는데 그사이에 패치 됏나 궁금하네요. 그리고 직게에 찡찡대시는분들 엄청많네.. 그냥 토금파금 못치시는거같은데.. 저같은경우는 필터키쓰면 연계가 1.5배는 빨라지는것 같네요. 그리고 토금파금이아니라 토금토금이 기본이고 토파류로 초기화안되면 파초풍을 쓰는게 더 고점같습니다. 다들 그냥 무지성 토금파금 하는거같아서 그런것같네요 이번주는 아직안쳐봣는데 저번주에 칼로스 110퍼로 쳐봣는데 좀 빡빡하긴 햇습니다. 원트로 겨우깬거같긴한데 ㅋㅋ 노쿨뚝이라그런가..
EXP
69
(69%)
/ 101
|
Gayr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