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23
조회: 152
추천: 0
나로 형들 여태 겜 어캐했어…?챌섭 검마 솔플 해보는중인데 캐릭이 노답이여;;
30초동안 스프 로스 없이 다 털어야 사람구실 할까 말깐데 4페하다 진짜로 쌍욕 나오더만.. 유챔용이라 5.5까지는 키울 생각인데 세칼카 라인도 이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