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49
조회: 62
추천: 0
나로 헥사 초기화하고 다시 찍으신분 있나요환산보고 초기화해서 다시 찍으라해서 했는데
중간에 분명히 얼닼사 15렙 < 찍으라했었는데 다시 갱신하니까 얼닼사가 중간과정 다사라지고 맨뒤쯤에 30렙쯤으로 생겼는데 뭐가 맞아요?.. 이미 15렙 줬는데ㅠㅠ ![]() ![]()
EXP
393,369
(92%)
/ 396,001
|


초단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