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크리 3스택부터 털면 이득이라고 해서 눈물 3개 모이면 털어주고 있습니다. 이때 스윕 러쉬로 바로 터는것보다 플러리 러쉬 로 1스택 더 만들어서 터는게 정배인가요? 디테일을 더 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