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챌섭에서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요
연모에서 메이린 치는데 140% 나오는데도 딜이 모자릅니다.
쿨 돌때마다 다 돌리면서 평딜도 넣는데 이상하게 보스 배율만큼 딜이 안들어가네요
더스크나 진힐라 같은 모든 보스가 그렇게 느껴지네요 제가 숙련도가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여태 다른 직업들 다해봤지만 이렇게까지 배율이 높은데도 못깨는거는 참 오랜만에 느껴지네요
극딜이나 이런거 다 유튜브에서 나온대로 딜 넣고 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