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빌드 없이 대충대충 치다가
지금 2정수를 연습 중입니다.

각설하고, 배율이 진리야 아니지만, 이 배율에 이 클탐이 맞는지 궁금은 해서요.
지금 135%에 17분 정도 걸리고 있는데, 2000/135=14.8이니까,

"헉, 내가 1극딜만큼 딜을 못 넣고 있다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선생님들은 배율대비 흉성 클탐 어떻게 나오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