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34
조회: 103
추천: 0
시퀀스 질문독호남님 유튭보고 시퀀스 설정했는데 그 후에 더 찾아보니 선단을 따로쓰는 빌드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현재는 이렇게 해놨는데 선단 따로쓰는 빌드는 필수일까요??
EXP
10,269
(58%)
/ 10,601
|

럽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