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호남님 유튭보고 시퀀스 설정했는데 그 후에 더 찾아보니 선단을 따로쓰는 빌드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현재는 이렇게 해놨는데 선단 따로쓰는 빌드는 필수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