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03
조회: 132
추천: 0
와 파컷안쓰고 검밑솔 깨고있었네 형님들 꼭 쓰십쇼 나만안쓴거였나;;![]() 듀블 베율대로 안나오고 개쓰래기 캐릭 인줄알았는디요 형님들 최종뎀 40퍼 버리고 겜 하고 있었네 무적기인줄만 알았는데;; 인벤행님들 보스 베율 글 찾아보다가 파컷 안쓰고 보스잡은거 아니냐고 댓글 보고 대가리 랄부 양쪽으로 때림
EXP
306
(6%)
/ 401
|

메린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