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 베율대로 안나오고 개쓰래기 캐릭 인줄알았는디요 형님들
최종뎀 40퍼 버리고 겜 하고 있었네 무적기인줄만 알았는데;;
인벤행님들 보스 베율 글 찾아보다가 파컷 안쓰고 보스잡은거 아니냐고 댓글 보고 대가리 랄부 양쪽으로 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