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부캐라 숙련도가 부족하다고 해도 검마 140퍼배율을 19분30초에 잡네 극딜실수는 한 번 한거같은데 그렇다해도 너무 빡빡하네요 원래 배율대로 치기 힘들거나 배율대로 안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