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환산보다 못치는건 맞는데
20분 패치 후 기준이 11인지 12인지 궁금함
후자면
2-4초뚝은 그럼 환산과 아예 다르다고 봐야하나
그리고 95퍼 배율이 섀도어 무난한 배율이라매.
설마 12극 박는걸 무난하다 표현한건 아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