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 전 허수아비에 한번 써서 웨버 풀스택 채우는 용도로 만들고, 입장 후에 딜할 때에는 사용하지 않는 게 맞나여
페이즈 방 나뉘어있는 보스면 페이즈 시작할 때 쓰거나 칼로스,가엔슬 기믹 끝난 직후 등에 쓰는 웨버 풀스택 발사대라고 생각하면 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