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29
조회: 181
추천: 0
챌섭 듀블들아 힘내라...챌섭 수준에서는
높지 않은 체급 + 낮은 헥사 강화 효율로 인해 배율대로 안 나오는 게 맞다 풀강에 가까워져야 배율대로 나오는 애라 챌섭에서는 배율 120~130%는 하고 가야 맘 편하다 자게에도 챌섭 유입들 힘들어 한다고 글 썻다가 듀징징이네, 약코하네 욕 쳐먹고 여기다 쓴다 힘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