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뚝좀 바꾸려고 찾아보는데, 가격은 3 > 4 > 2 , 가격은 2초부터 순서대로 85/120/110 언저리

최근에 20분으로도 바뀌다보니 극딜 우겨넣기보단 칼리 순수 사이클상의 메리트대로 챙기면 되는 느낌이던데.
여전히 4초를 선호하시더라고요. 1오블 2판데는 3초만 되도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이정도 구성 / 가격 인데도 4초 선호하나요? 

2초 -> 스탯,별더붙은 2초는 그냥 투력대로 스펙업인데, 다른건 직관적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특히 야무진 3초가 4초 이겨먹을정돈가 싶어서 

어떤거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