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뉴비 챌섭칼리하고 있는데 다른직업 할때는 크게 못느꼈는데 평딜직업에 타수기가 많아서 그런지 잡몹타이밍때 MISS 데미지 표기가 듄켈이랑 엘몹들 가려서 패턴이 잘안보이던데 데미지 효과나 크기를 다줄여봐도 잘 안보이더라구요 칼리나 다른 직업 선생님분들 이런 문제 팁 없을까요..ㅠ (신체적 문제로 부동시가 있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