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보스컷에서 카더스크 카엔슬 각각 190% 166%인데, 오리진포함 입장극딜 박아도 10%가량밖에 안달아요... 10분패도 70%정도 남아요 딜이 모자란 느낌인데,
노말 메이린은 120% 나오는데도 패보니까 10분에 45%정도 까여서 딜 사이클을 막 잘못 넣고 있다는 생각은 안들거든요ㅠㅠ
카더스크 팰때 꿀팁 있을까요? 얘를 잡아야 아이템버닝 업글하는데 왜 딜이 모자란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