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메이플 시작한 뉴비입니다.. 
멋도 모르고 연계를 좋아해서 카데나를 시작했어요
처음에 보스 하나하나 깰때는 재밌고 지금도 정말 재밌게 하는데 카더스크에서 막히네요...
138펀데 20분 다 때려도 못잡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더 잘하고 싶은데 평딜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평스평스만 반복하고 스킬에 체이스 섞는건 아직 못하고 있습니다...
보통 카데나 숙련자 분들은 보스 몇퍼쯤일때 트라이 가시나요..?
그리고 평딜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