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37
조회: 119
추천: 0
팬텀 해방무적없이 검마솔플 팁잇나요?챌섭에서 팬텀을 키우고 있는데 약하지만 재밌게는 하고 있거든요
이번에 검마솔플 미션좀 깨보려고 하는데(배율140%) 3페에서 오리진없는 타이밍에 조커극딜할때마다 계속 데카가 나가더라구요.. 이거 답이 없을까요? 마크오브팬텀도 무조건 존밖으로 나갈수밖에 없는건지.. 혹시 해방무적없이 잡을수있는 팁이 있다면 전수부탁드립니다 초보라서 어렵네요.. ㅜㅜ |
엠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