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45
조회: 130
추천: 0
챌섭 팬텀 뉴비 미라클전에 블랙보조 쌍레 직작해버렸는데![]() 400억 좀 넘게 썻는데 잘 뜬줄 알고 좋아했는데 친구가 팬텀은 보공을 안쓰는직업이라 하더라고?? 목표는 카칼 하카 솔플까지 해보고싶은데 이거 아스트라 해방하면 후회할까??
EXP
31
(31%)
/ 101
|

땃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