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억 좀 넘게 썻는데 잘 뜬줄 알고 좋아했는데 친구가 팬텀은 보공을 안쓰는직업이라 하더라고?? 목표는 카칼 하카 솔플까지 해보고싶은데 이거 아스트라 해방하면 후회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