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스러쉬 캔으로 빠르게 보스 뒤잡는 포지셔닝이 안 익숙한 뉴비라면 그냥 덮점으로 보스 뒤 잡고 퓨리나 스윕블리츠로 공중에서 멈추면서 자리 잡는게 좋아보임